본문으로 바로가기

WBCH 정형외과 · 내과 특성화 병원 서부산센텀병원

Home > 고객지원센터 >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희망 전도사!

  • 김양호
  • 2015-02-07 10:22
  • 조회 : 1,675
희망 전도사!
서부산 센텀병원 서영석 부원장님께

2015년 01월 25일 갑작스럽게 찾아온 불행은 저의 인생이 절망의 늪으로 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수출건으로 밀렸던 물량을 맞추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현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던 중 조그마한 부주의로 저의 오른쪽 손가락 3개가 절단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순간 !
그동안 지나왔던 세월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면서 묵묵히 살아왔던 시간들이 한순간 절망감으로 바뀌는 걸 느꼈습니다.
절단된 손가락 3개를 직접 손에 들고 서부산 센텀병원까지 오는 짧은 시간동안 느꼈던 고통과 절망감은 그동안 살아오면서 느꼈던 즐거움과 행복보다 몇 배의 무거움으로 저를 괴롭혔습니다.
인생이란 과연 무엇인가?
이젠 어떻게 살아갈까? 라는 질문과 함께 희망보다는 좌절감이 저를 더욱더 괴롭혔습니다.
그러나 서부산 센텀병원 서영석 부원장님을 만나면서부터 저의 인생이 예전과 변함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과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부원장님의 열정이 저의 희망으로 !
병원 임직원분들의 친절함과 배려가 저의 행복으로 변화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든 노력과 최선을 다해 주시는 서영석 부원장님의 모습을 통해 이젠 마음의 안정을 찾았고 덕분에 수술도 성공적으로 잘되어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한 평생 살아가면서 우리는 참 많은 사람과 만나고 또 참 많은 사람과 헤이지지만 서영석 부원장님처럼 마음 깊이 향기를 풍기는 분을 만나기가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서영석 부원장님 !
저의 절망과 좌절을 희망으로 바꾸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간호해 주시는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10호 환자) 김양호 드림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의료진 프로필 창닫기